본문 바로가기

생활 속 유용한 정보

나도 모르는 국가 지원금 전부 한 번에 찾는 꿀팁

반응형

나도-모르는-국가-지원금-전부-한-번에-찾는-꿀팁

 

안녕하세요. 오늘은 나도 모르는 국가 지원금을 한 번에 찾는 꿀팁을 알려드리려 합니다. 국가 지원금은 생각보다 정말 많은데요? 하지만 어떤 지원금을 받을 수 있는지 알기가 힘드니 당연히 수혜를 받기도 힘들겠죠? 그러면 어떻게 확인할 수 있는지 알아볼까요?

 

신한카드 '나의 지원금 찾기 서비스' 신한플레이에서 오픈

그 방법은 바로 신한카드 앱인 신한플레이에서 '나의 지원금 찾기 서비스'를 이용하는 것입니다! (관련기사) 행정안전부의 공공데이트를 활용하여 기관 홈페이지를 뒤져보지 않아도 중앙부처, 지자체, 공공 기관등 제공되는 각종 지원금과 혜택을 한 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! 또한 신청시기나 자격변동 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 개인맞춤형 알림을 주는 '관심 지원금 등록'도 된다고 합니다. 거주지, 직업, 소득, 자녀 유무 등 몇 가지 조건만 입력하면 정부 기관에서 제공하는 1만여개의 공공서비스 중 현재 받을 수 있는 서비스를 알려드립니다.

 

안드로이드-신한플레이-다운로드
IOS-신한플레이-다운로드

 

나의 지원금 찾기 서비스

신한카드는 '나의 지원금 찾기 서비스'를 이용한 사람들을 대상으로 후기와 지원금의 사용처, 사용 방법 등을 서로 공유할 수 있는 커뮤니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 또한 취약계층에게 필요한 복지 혜택이나 공공서비스를 이 서비스 한 번으로 알아볼 수 있도록 확장하여 상생 플랫폼의 역할을 하겠다고 밝혔는데요? 이미 매월 800만 명 이상이 사용하는 신한플레이에서 공공정책과 관련한 마케팅 솔루션을 실행한다고 볼 수 있습니다. 

 

마무리

오늘은 나도 모르는 국가 지원금을 한 번에 찾는 꿀팁으로 신한카드의 '나의 지원금 찾기 서비스'를 알려드렸습니다. 정부 정책의 수혜를 받는게 정말 쉽지는 않죠. 내가 어떤 수혜를 받을 수 있는지도 모르거니와 신청 기간, 신청 방법 등이 제각기 다르니까요. 신한플레이를 사용하시는 분들은 한 번쯤 서비스를 이용해서 내가 수혜 받을 수 있는 정책이 어떤 게 있을까 확인해 보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. 또 정말 급한 분들은 신한플레이를 다운로드하셔서 확인해 보셔도 좋을 거 같습니다. 그러면 다음에도 생활 속 유용한 정보로 돌아오겠습니다.

반응형